51구역 위성 사진

 

 

51구역이란?

 

미국 네바다 주 사막에 위치한 군사 작전 지역이며 일반인의 출입은 통제된 곳으로 정식 명칭은 'Groom lake' 공군기지이다. 위도 51도에 위치하고 있다고 해서 51구역으로 불리며 실제로는 7개의 활주로와 25개가 넘는 격납고가 있다. 수많은 의혹에 휩싸였던 51구역은 2013년 CIA의 기밀문서가 공개되면서 정부가 그 존재와 실체를 인정하였다.

 

 

 

51구역과 외계인과의 연관설

 

기지 주변에 UFO 같은 미확인 비행 물체가 빈번히 목격되었기 때문에 외계인 연구와 51구역이 연관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 시작했다. 실제로 1950년대 미국의 정찰 및 탐사용 비행기 U-2 시험비행이 2000회나 실시되었는데 U-2의 최대고도가 그 당시 비행기의 최대고도보다 훨씬 높은 15~21km였기 때문에 이런 의혹이 빈번하게 제기되었다.

 

   

 

51구역과 관련된 여러가지 설

 

로즈웰 사건(1947년)

  

1. 로즈웰 사건과 연관되어 '추락한 UFO를 51구역으로 옮겨 우주인과 공동 연구를 하고 있다' 는 설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UFO 추락사건 '로즈웰 사건(1947년)' 이후 51구역이 설립(1955년)되었다)

 

 

 

 

 

 

그레이 외계인

 

 

2. '그레이 외계인' 이라고 불리는 외계인들이 있다는 설

(그레이 외계인이란? 회색 피부에 머리가 크고, 키가 작으며 눈이 곤충처럼 생긴 우리에게 친숙한 외계인의 모습이다. 로즈웰 추락사건때 발견된 외계인도 그레이 외계인의 모습이었다고 한다.)

 

 

 

 

 

달 표면/51구역 사막

 

 

3. 기지의 격납고 중 하나에서 1969년 달 착륙을 촬영했다는 설
(실제로 구글어스를 이용해 51구역을 보면 51구역에 수많은 크레이터가 존재하는데 이것이 아폴로 17호가 간 지역의 크레이터와 매우 유사하다.)

 

 

 

 

 

스텔스 비행기


4. 미군의 비밀 항공기, 특히 스텔스 항공기의 시험 비행 임무를 실시하고 있다는 설

(이 설은 2013년 CIA의 355페이지짜리 기밀문서가 공개되면서 설이 아닌 사실로 인정받고 있다)

 

 

 

 

 

 


5. 유해 물질의 불법적 폐기장이라는 설

(51기지에 근무했던 노동자들과 그 가족들이 위험 폐기물을 처리하다 상해를 입거나 사망했다는 이유로 정부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기 때문인데 이때 미국 정부는 당시 국가 안보를 이유로 이런 소송을 무시했다)

 

그 외의 설
6. 날씨 제어 수단이나 에너지 무기를 개발하고 있다는 설
7. 시간 여행 및 순간 이동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동영상에 나와있습니다.

 

 

 

 

 

 

 

 

 

 

Posted by 두여자 Y&S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