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감/음악2013. 7. 4. 00:36









 

 

오늘 친구가 멋있다고 보라고 링크걸어준 이승철의 뮤직비디오 My love를 처음봤다.


얼마 전 Y언니가 '잘만든 웰메이드 뮤직비디오' 포스팅에서 소개했었지만

당시 직장에서 소리를 켤수없으니 못 봤고 그 후 잊고있다가 오늘에서야 처음 뮤직비디오를 보게 됐는데
이미 상당히 화제가 되고있는 모양이다.


특히나 남자들은 여친에게 절대 보여주지 말아야할 뮤직비디오라고 ㅋ

 

 

 

원래 뮤직비디오를 자체를 잘 안보는 편인지라 'my love' 노래는 이전부터 몇 번 들으면서

아 좋네~ 정도로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뮤직비디오와 같이 들으니까 노래가 그리도 감동적일 수 있는건지...


와~ 뮤직비디오란게 이렇게도 만들수 있는거구나...라는 신선한 충격을 받았달까?
정말 이렇게 짧은 뮤직비디오 한편보면서 안구에 습기찬건 처음인거 같다.

 

 


처음 볼때는 이승철이 누군가에게 프로포즈한다는 설정인가? 이승철이 아직 결혼 안했던가? 했는데

(원체 이런쪽에 관심이 없기도 하지만;; 보통은 뮤직비디오에서 가수 당사자가 주인공인게 일반적이니까...)

뒤로 갈수록 엥? 뭐야... 설마 일반인 실제커플?

그 동안 설정인줄 알았다가 이때부터 감정이입이 되어 마지막 프로포즈받는 여자분이 감동의 눈물 흘릴때는

나 역시 울컥하는 마음이 파도처럼 밀려오는데...ㅜㅜ

 

어찌 이런 기획을 세울 수 있단 말이더냣!!!!!!!

 

 

 

 

 

 

궁금해서 알아봤더니 이들은 7년째 사귀는 커플로 올해 결혼하는 실제커플이란다.
My love는 그 중 남자가 이승철과 함께 여자모르게 프로포즈를 준비하고 그 프로포즈 현장을 몰래카메라처럼

담아낸 리얼 뮤직비디오인 셈이다.

다큐멘터리 형식의 이 뮤직비디오는 열흘간의 준비과정과 실제 프로포즈하는 현장을 다큐형식으로 제작.

원 테이크 방식으로 촬영했다고 하는데
녹화없이 실제 상황으로 진행하기위해 리허설만 12시간, 30대의 카메라와 50명의 참가배우 40명의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출현했다고...

 

그래서 그런지 여자의 감동받는 장면이 정말 울컥울컥 리얼하게 전해져 온다.

 

 


이 여자분은 전생에 나라를 구했더란 말이냐!!! 이렇게 부러울 수가...

키도크고 예쁘고... 진심 부러우심 ㅠㅠ

 


비교할 남친이 없는 나조차도 이런데 남자친구가 있거나 별다른 프로포즈없이 결혼하신 분들은 정말 정말

부러울 듯...
아니면 괜시리 심술이나서 상대방에게 화풀이하거나

앞으로 프로포즈에 참고하라고 이 뮤직비디오를 보여줬을지도 모르겠다 ㅋㅋ

 

노래도 정말 감미로운게 이 뮤직비디오 보고났더니 노래가 훨씬 더 좋아짐.

앞으로 결혼식장에서 이 노래 축가로 꽤나 울려퍼질듯 하다.

 

 

 

 

그러나 이건 정말 환상이라는것~
우리는 현실을 직시해야한다는것 ㅠㅠ

 

뮤직비디오는 뮤직비디오일 뿐이라는게 정말 슬프구나...

 

오늘은 원빈&이나영 커플이 공개되고, 이효리&이상순 결혼날짜가 잡히면서 솔로들의 가슴에 비수를 꽂아주시고...

 

 

 

<이승철 my love 뮤직비디오>

 

 

 

아~ 이 뮤직비디오 정말 좋은건 알겠는데 심히 사악하다~~~~~~

앞으로 조만간 프로포즈 할 계획있던 남자분들은 아마도 걱정이실 듯.

 

그래도 뭐 마음이 중요한거.................라곤 하지만!!!!!!

여자들은 그래도 생애 한번뿐인 프로포즈에 어떻게든 감동받길 원한다는 거~ ㅋㅋ

 

 

 

그래도 또 너무 걱정할 필욘 없는게 여자들도 현실은 직시할 줄 안답니다 ㅋㅋㅋㅋㅋ

불가능한거 다 알고 이렇게까지 아무도 바라지 않아요~~~~

이런건 한낱 환상적인 꿈일 뿐이지요~

 

 

 

 

 
 
 
 

 

Posted by 두여자 Y&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덕분에 너무 잘 보고 갑니다^^
    아무쪼록 기분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2013.07.04 10: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홍스

    참 아이러니하죠...
    노래가사는 이별내용인데
    뮤비가 프로포즈내용이라
    축가로 오인하고 부르시는분들 참 많을듯...

    2013.07.10 04:44 [ ADDR : EDIT/ DEL : REPLY ]
    • 헐... 진짜 다시 가사 보니까 완전 반전이네여;;;;;;;;
      전 당연히 사랑노래인줄... ㅜㅜ

      그러고보니 가사를 제대로 안들었다는-_-;;;

      2013.07.10 10:25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