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감/쇼핑2013. 9. 1. 23:54









 

 

 

며칠 전 쿠팡에서 만개 가까운 구매가 이루어진 화장품 하나를 발견했다.

이게 뭔데 이렇게 인기야? 하며 살짝 들어갔다가 스크롤바 내리면서 1분만에 구매 결정해 버렸다. ㅡㅡ;;

 

소셜 13회연속 전량 매진.

10시간만에 준비수량 모두 매진.

출시 1년만에 10만개 판매.

가장 잘 팔리는 상품 1위.

오픈마켓 베스트 1위.

상품 만족도 100%

 

라는 타이틀을 전면으로 내세우고 있었는데

뭐야 이게 진짜야?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인데...하면서도 어느순간 구매버튼을 누르고 있더라-_- 

 

 

 

 

14,500원이라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7ml 샘플을 같이 제공해주면서 사용 불만족시 100프로 환불해 준다는

그 자신감이 확 와닫았달까...

 

유명브랜드가 아님에도 자기네 제품에 대한 절대적인 자신감이 상세페이지에 듬뿍 담겨있었다.

 

 

 

게다가 이 마녀공장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 에센스의 효과는

모든 여성들이 갈망하는 모공개선, 피부색개선, 유분량개선, 각질개선이 아니던가...

 

 

 

 

 

 

각종 임상실험 결과와 함께 명품 S사 화장품(아마 SKII 인듯?) 과 비교를 당당히 하고 있었는데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이라는 전성분에 그 답을 제시하고 있었다.

 

 

 

 

나야 뭐 비싼 명품화장품 원가가 3프로도 안하는 과대포장인걸 알기에 돈아까워 쓰진 않지만

(대부분 마케팅비와 초기개발비라 보면된다)

그렇다고 너무 싼걸 쓰면 그래도 얼굴에 바르는건데 성분이 의심스러운건 사실이니까

적당히 2~4만원 정도하는 제품을 쓰는편인데

이런식으로 성분과 효과에 자신있어 하면서도 가격이 매우 착하기에 밑져야 본전이란 생각으로 일단 주문.

 

 

게다가 많은 사람들의 입소문을 탄 제품이니만큼 과대광고를 어느정도 감안하더라도

어느정도 믿음이 가는 제품이었다.

 

 

그렇지않아도 기존에 사용하던 세럼도 떨어져가고

원래 기능성 화장품의 미백, 모공축소 효과따윈 별로 믿지 않지만 

며칠 전 피부과에서 잡티제거시술도 받았던지라 그래도 약간이나마 플러스효과를 기대하면서...

원래 시술 후 관리가 중요한게 아니겠는가 ㅋ

 

 

 

 

 

 

이리하여 주문한 다다음날 도착한 택배안에는

마녀공장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 에센스50ml 본품과

7ml샘플 하나, 클렌징 샘플2개, 그리고 친절하게도 마이쮸 하나가 들어있었다 ㅎㅎ 

 

 

 

 

 

 

이렇게 스포이드 형식으로 5~6방울 떨어뜨려 사용하면 된다.

 

비싼 화장품들은 다쓴후 통 버리기가 아까울 정도로 내용물보다는

패키지에만 심히 돈을 쏟아부은 느낌이 드는데 이건 의약품같이 깔끔한 패키지가 맘에든다.

 

 

 

 

 

일단 손에 떨어뜨려 발라 본 느낌은 살짝 오일같은 느낌으로 몇번 문질러주면 20초 이내로 부드럽게 흡수된다.

끈적임이 전혀 없다곤 할수없지만 바른 손이 촉촉해진 느낌.

향은 전~혀라 할만큼 아무향도 나지 않는다.

 

 

 

 

 

일단 피부 레이저시술 받은것도 있고 지금 얼굴은 화장품을 사용할 단계가 아닌관계로

이 마녀공장 에센스가 정말 효과가 있는지를 알아보려면 일주일 뒤부터 사용해봐야 할 듯.

 

 

 

한번 써보고 괜찮은것 같으면 가격도 착한것이 마녀공장라인으로 갈아타야겠다.

원래 29000원짜리를 쿠팡에서 14500원에 판매했던건데

자체 쇼핑몰에 들어가면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 에센스 말고도 다른 제품들을 볼 수 있음.

 

 

마녀공장 화장품 쇼핑몰

쿠팡 판매 상세페이지 보러가기

 

 

 

 

 

 

Posted by 두여자 Y&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전 갈락토미나스 성분의 다른 제품 30병 삿어요 ㅋ
    아직까지는 쓸만해요 :)

    2013.10.15 11: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그러셨구나
      솔직히 전 지금 한달넘게 썼는데 아직까지 별 효과는 모르겠네여^^;;
      발림성도 좀 기름(?)바르는 느낌이고...
      뭐 화장품에 다이나믹한 큰효과를 기대하진 않지만 또 사용할지는 좀더 써봐야 알겠어여 ㅎㅎ

      2013.10.15 14:34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