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감/기타정보2014. 3. 14. 15:15

 

 

 

CGV에서 2014년도 VIP, RVIP, VVIP를 선정하는 기준은 아래와 같다. 

 

VIP - 1년 동안 CGV에서 적립한 구매 누적포인트 12,000점 이상
RVIP - 2년 연속 VIP 또는 CGV에서 적립한 구매 누적포인트 24,000점 이상
VVIP - 10년 연속 VIP 또는 유료 영화 관람 횟수 상위 0.1%

 

구매 누적포인트란?
영화 티켓 구매 or 매점 구매시 적립(매점 영수증을 가지고 CGV 홈페이지에서 적립한 경우) 

 

 

 

작년 주구장창 CGV 영화를 관람한 바 작년의 VIP 선정에 이어 올해도 VIP로 2년 연속 선정되어 RVIP가 되었다.

그리고 3월 중으로 쿠폰북을 선택할 수 있다길래 언젠간 되겠지하고 무사태평으로 있다가 오늘 CGV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니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있는게 아닌가?

 

 

 

 

 

메시지를 클릭하니 아래와 같이 세 가지 쿠폰북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란다~

작년에는 A 쿠폰북, B 쿠폰북 두 가지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는 거였는데 올해는 D.I.Y 쿠폰북라는게 추가되었다.

 

관련글 ☞ 2013/03/15 - CGV VIP 회원 혜택과 쿠폰 선택 방법 by Y

 

 

 

 

 

 

아래의 매점 이용 쿠폰은 쿠폰북 선택과 상관없이 동일하게 혜택받을 수 있다.

 

VIP 매점 혜택이 '팝콘(중) 무료 1장, 탄산(중) 무료 1장, 콤보 3천원 할인 3장'인데 비해

RVIP는 VIP 혜택의 2배에 CGV 콤보 무료 1장과 콤보 50% 할인 1장이 더 추가되어 더욱 풍성하다.

 

 

 

 

첫번째 쿠폰인 D.I.Y 쿠폰북은 제공되는 혜택을 내가 원하는대로 고를 수 있는 쿠폰북이다.

단, 영화 관람권마다 가격이 다르므로 코인이라는 걸 주고, 원하는 영화 관람권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예를 들어 골드클래스 관람권은 비싸므로 1매당 25코인을 할당하고, 일반 평일 관람권은 5코인을 할당하는 식이다. 

 

내 생각으로는 어지간히 귀찮아하는 사람을 제외하고는 전부 D.I.Y 쿠폰북을 선택할 것 같은데?

VIP는 50코인을 제공하고, RVIP는 65코인을 제공한다.

 

 

 

 

A타입은 특별관 위주로 짜여져있는 쿠폰북이다.

RVIP는 VIP에 비해 '평일 관람권 1차/2차 각 1장, 무비꼴라쥬 1장'이 더 추가된다.

 

 

 

 

B타입은 일반관 위주로 짜여져있는 쿠폰북이다.

A타입과 마찬가지로 RVIP는 VIP에 비해 '평일 관람권 1차/2차 각 1장, 무비꼴라쥬 1장'이 더 추가된다.

 

 

 

 

나는 위의 일반관 위주인 B 쿠폰북 구성이 마음에 들긴 했지만, 무비꼴라쥬는 사용할 일이 없을거 같아

D.I.Y 쿠폰북을 선택한 후 무비꼴라쥬 대신 평일 관람권 1장을 더 추가하고, 평일 관람권 1차를 1개 줄이고

주말도 가능한 일반 관람권 1장을 더 추가했다.

 

D.I.Y 쿠폰북에서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일반 영화 관람권을 최대 3장까지만 선택할 수 있는거였는데,

솔직히 거의 대부분 주말에 일반 영화만 관람하는 나로써는 이 점이 정말 아쉬웠다.

내년에는 이 점이 보완되어 좀 더 많은 매수를 선택하게 해주거나 제한을 없앴으면 좋겠다.

 

 

 

 

선택 버튼을 눌러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면 확인 후 [최종 선택] 버튼을 누르면 쿠폰북 선택 완료~!

 

 

 

 

이제 CGV 홈페이지 상단의 [VIP] 메뉴를 클릭하여 [나의 VIP 쿠폰]에서 아래와 같이 발급된 쿠폰 매수와 종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쿠폰 사용은 아래 화면에 있는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 홈페이지에서 예매하는 방법도 있지만,

나는 주로 가는 CGV 극장이 한산한 편이라 미리 영화표를 예매하는 대신

극장에서 CJ-ONE 카드를 직원에게 주고 쿠폰을 사용하여 티케을 구매하는 편이다.

 

 

 

 

이 외에도 VIP가 되면 본인만의 기념일을 등록하면 등록한 기념일 전/후 일주일 이내에

에이드 2잔을 무료로 주는 '스페셜 데이' 혜택을 준다.

나는 기념일을 아직 정하지 못해서 등록을 안했지만 나중에 꼭 사용해봐야겠다.

 

 

 

 

 

 
 
 
 

 

Posted by 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