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감/쇼핑2014. 3. 25. 22:53









 

세라구두

 

 

 

나이가 서른을 훌쩍 넘었건만 집에있는 신발들 죄다 뒤져보니 제대로 된 펌프스 구두 한 켤레가 없는것이다.

답답한 정장스타일을 지금껏 입고 다닌적이 없기도 하지만,
요번 오빠 결혼식때 옷차림 준비를 하면서 내 심각성을 진짜 철저히 느꼈다.-_-

 

 

 

 

엄마가 이제 놔둘데도 없으니 그만좀 사라고 면박주는 수많은 신발들은 지금까지 다 뭐였는지 꺼내서 봤더니
여름샌들 7켤레, 운동화 2켤레, 단화 1켤레, 부츠 3켤레, 워커 2켤레, 어그 2켤레, 토오픈슈즈 2켤레, 패딩부츠 1개, 레인부츠 1개...

 

 

 


워낙 옷이든 가방이든 쉽게 질리는 탓에
싼거사서 2~3년 신고 버리자 주의인지라, 싼 여름샌들만 쉽게 사들이게 된다.

 

여자들은 이것저것 계절과 옷차림에 따라 필요한 종류의 신발이 워낙 많은지라

이것저것 필요한 신발을 그동안 많이 사날랐다고 생각했는데도 막상 꺼내놓고 보니... 어라? 생각보다 많지않네??

하긴 얼마 전 안신는 신발 정리한다고 죄다 버렸구나;; 

 

 

 

 


어쨌든 편한 신발이 아니면 한두번신고 신발장행이 되었다 버려지는 경우를 이미 수두룩하게 겪었기 때문에,
생각만해도 불편한 정장구두는 그래도 이름있는 제품을 사야할 것 같았다.

(사실 비싼 제품이라고 다 편하진 않다는 걸 익히 알지만 일단 확률을 높이고자 ㅋ)


그리하여 요번에 펌프스 한켤레 장만하려고 장장 이 주 동안 인터넷을 뒤져본 듯 하다;;

그나마 가격대가 타당하다고 생각되는 선에서 세라, 고세, 탠디를 봤더니

그 중 세라가 내 스타일의 심플한 기본형 구두가 많길래 세라로 정하고,

굽높이와 재질, 앞코모양, 가격등을 따져가며 수 없이 고심하다보니 그렇게 걸린 것.

 

이럴바엔 날잡아 백화점가서 그냥 신어보고 사는게 나을뻔했다;;
그래도 결국 백화점보다 훨씬 싼 온라인의 할인가를 도저히 포기할 수 없기에...ㅠㅠ

 

 

 

에나멜구두

 

 

 

처음에 요 빤딱빤딱 예뻐보이는 에나멜 구두가 갖고싶어서 주문했다가

주문제작이라 열흘이나 걸려 받았더니 신기만해도 불편해서 반품시키고,

역시 에나멜은 딱딱해서 아프구나를 느끼며, 가볍고 부드러운 양가죽 재질로 선택.

 

 

 

 

 

요번에도 일주일이상 걸려서 늦을까봐 심히 걱정했는데, 올해나온 신상이라 만들어둔 재고가 있었는지

다행히 삼일만에 도착했다.

 

정상가 168,000원짜리를 이것저것 카드할인까지 받고 8만원 조금 넘는 가격에 득했으니
역시 난 이런맛에 온라인을 벗어날수가 없다 ^______^

 

 

세라

 

 

 

 

 

 

사실 계절도 봄이고하니 샤방샤방한 연분홍색 같은걸 사고싶었지만

일단 기본으로 검정색부터 하나는 갖춰놔야겠기에 블랙으로 구매.


 

세라구두

 

 

 

 

 

정말 흠잡을데 없는 딱 기본 구두다.

요런 펌프스힐은 앞코 모양이 생명인지라 너무 둥근건 애들꺼 같아서 싫고,

너무 뾰족하면 나이들어보여 싫기에 비슷비슷한 제품의 앞코모양만 수십켤레는 본 듯하다.

 

게다가 앞코가 너무 길거나 짧으 발가락이 불편해서 아프다길래 더욱 신중히 선택.

아무리 예뻐도 한번신어서 불편하면 두번은 신지않게 된다는걸 알기때문에...

 

 

세라펌프스

 

펌프스구두

 

 

 

 

 

다행히 이렇게 고른 구두는 내 발모양에 불편함없이 꼭~맞아 만족스럽다. ^_____^

요 디자인이 세라구두 기본라인 베스트 제품이란다. 매년 색상이랑 높이나 재질을 달리해서 신제품으로 나오는 듯.

 

세라구두

 

검정구두

 

 

단지 신었을때 살짝 발가락이 보이는게 에러 ㅋ

조금 더 발등을 덮어, 이 부분도 다 가려주었으면 좋았을걸하는 아쉬움이 살짝든다.

 

 

 

 

 

평소 하이힐을 거의 신고다니지 않기에 

수많은 샌들을 신어본결과 7cm 굽은 좀 편하게 신지만 내 짧은 다리에 높이가 살짝 부족해보이고,

8cm는 오래 안신으면 그럭저럭 신을만하고, 9cm부터는 30분만 신어도 고통을 호소하기 때문에

8cm 굽을 사고 싶었건만 그 높이의 구두는 맘에 드는 디자인이 없어서 그나마 8.5cm로 타협. ^^;

 

 

 

 

 

요런 구두는 중요한 자리에 신을거기 때문에 레그라인을 무시할수가 없었다 ㅋ

일반적으로 남자들이 보면,자가 힐 신었을때 가장 예뻐보이는 다리라인의 구두높이가 8~9cm라고 한다.

 

원래 세라구두가 백화점에서 사면 높이라던가 재질을 원하는데로 바꿔준다고 하는데

나야 인터넷에서 사기때문에 그냥 제작되는데로 사야지 뭐 ㅡㅜ

 

 

 

 

 

 

 

 

양가죽이라 그런지 엄청 가벼운데

가까이서 보면 뭐랄까... 합성피혁 느낌도 살짝 나는게 그닥 비싸보이거나 하진 않지만, 검정색은 대충보면 다 똑같아 보이니까 뭐...

누가 신발 가까이서 보는것도 아니고...

 

 

 

 

 

 

 

난 225신으면 오른쪽발이 꽉끼어 불편하고, 230신으면 왼발이 훌렁훌렁 벗겨지는 지랄맞은 발사이즈에다가 (그동안 딱 맞게 신어야하는 이런신발을 기피했던 이유 중 하나)
나온지 얼마안된 제품인지라 후기가 별로 없어서 사이즈 선택에 심히 고민했으나,

그래도 아픈것보단 편한게 낫지라는 생각에 230사이즈를 주문.

도착해서 보니까 스타킹 신은게 아닌데도 역시나 걸을때 왼발이 벗겨진다.

 


근데 신발때문에 이것저것 알아보다보니까 신발패드인 스치라는게 있더라!!!

헐떡이면 요걸 뒷굽이나 앞쪽에 깔아서 쿠션감도 주고 편하게 신을 수 있다는 마법의 아이템~!!!!

 


 

 

 

 

그런고로 요렇게 발사이즈가 작아 벗겨지는 왼쪽 신발 뒷꿈치에만 스치를 붙였는데

오~ 재질이랑 색깔이 비슷해서 티가 거의 안난다 ㅋㅋ

새신발 신을때 뒷꿈치에 대일밴드 대신 요런거 붙이는것도 방법인 듯

 

패드까지 넣으니까 너무 꽉 껴서 답답하길래 그냥 뺐는데, 이거 넣으려면 한치수씩 크게 사야할 듯하다.

 

 

 

 

 

 

그럼 착용샷.

위쪽에서 내려다보면 발가락이 살짝 보인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앞에서 보니까 잘 안보인다.

 

 

 

 

 

 

치마나 바지 어디든 어울리는 기본형.

내 짧고 튼실한 종아리가 힐높이로 이정도 커버되는거 보면 나름 매우 만족스럽다 ㅋㅋ

 

 

 

일단 하루 잠깐 신어보니까 내가 발볼이 넓지 않음에도 오른쪽 볼이 살짝 끼이는 느낌이 들긴하는데,

매장가서 발볼을 살짝 넓혀달라거나 신다가 조금 늘어나면 괜찮을 듯.

 

그래도 이 정도 높이치고는 걸어다니는데 양호한 편.

 

 

 

음...잘 산거같애...

조만간 봄에 어울리는 연분홍이나 살구색같은 누드톤의 펌프스도 하나 장만해야겠음.

왜 여지껏 이런걸 하나도 안샀나 몰라;; 

 

하긴 여기에 입을만한 옷이 없었구나 킁.

 

 

 

 
 
 
Posted by 두여자 Y&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신발사면 옷없고 옷사면 가방없고 가방사면 악세사리가 아쉽고 그러면서 시작이죠

    2014.03.30 12:37 [ ADDR : EDIT/ DEL : REPLY ]
    • 맞아요!!! 바로 그게 문제라는 ㅠㅠ
      옷스타일 한번 바꾸려니 살게 끝도 없네요;;

      2014.03.31 00:14 신고 [ ADDR : EDIT/ DEL ]
  2. 해플

    ㅋㅋ 그 기분 알아요 ^^ 제가 결혼전에 치마 하나 사고 보니 위에 입는 자켓이 없어서 사고, 결국 신발까지 다 샀더랬죠~

    2014.04.10 09:09 [ ADDR : EDIT/ DEL : REPLY ]
  3. 권나영

    맞아요~~~ 여자의 고민은 다 똑같나 봅니다.^^

    2014.04.17 15:48 [ ADDR : EDIT/ DEL : REPLY ]
  4. 비밀댓글입니다

    2015.01.30 10:45 [ ADDR : EDIT/ DEL : REPLY ]
    • 제목에 있었는데...^^;
      세라구두 O14p103 이구요, 맨앞에는 영문이예요.
      워낙 기본라인이라 매년 신제품이 나오기때문에 세라펌프스로 찾아보시면 요새 더 괜찮은게 있을거예요^^

      http://shopping.naver.com/search/all_search.nhn?query=%EC%84%B8%EB%9D%BC%20O14p103&frm=NVSCPRO

      2015.01.30 12:59 신고 [ ADDR : EDIT/ DEL ]
  5. fokerz

    여자분들은 저 발가락사이가 살짝 보이는게 다들 싫다고 하시는데 남자들이 볼때는 그부분을 오히려 덮으면 답답해보이고 살짝 보여야 섹시하고 더 이뻐보이더라구요...ㅎㅎ 아마도 일부러 그렇게 만들었지 않았나 싶습니다.

    2016.11.15 04:03 [ ADDR : EDIT/ DEL : REPLY ]
    • 오호 그렇군요~저는 저런신발 자체를 잘 신지않아서 남친은 그저 제가 힐을 신어주기만한다면 감동하지요~ㅎㅎ

      2017.03.24 17:36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