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감/쇼핑2014. 12. 9. 22:20

 

 

 

 

 

생일과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남친님께 미리 선물을 받았다~~~~!! 라기보단 사실 돈을 받고 내가 사고싶은걸 샀다-_-ㅋ
출장이 잦은 남친이 생일과 크리스마스에 오지못할 확률이 높기에 사고싶은거 사라고 돈으로 받은게 좀 그렇긴한데;;
그냥 현금으로 가지고 있으면 이래저래 짜잘하게 나가 없어질거같아 큰거 하나는 남기자하고 마음먹고 고른것이다.

 

 


그리하여 고른건 작년겨울에 백화점에서 한번보고 눈에 아른거렸던 닥스가방.
여타 일반적인 패턴과 딱딱한 디자인의 닥스가방들 사이에서 상당히 이질적이었던지라 눈에 띄었는데

그때당시 40만대 후반의 심히 부담되는 가격에 바로 발길을 돌렸더랬다.

 

올 2월달에만해도 나름 신상에 메인상품이었는지 맨 앞자리에 단독으로 진열되어 있었는데, 그동안 큰 인기를 못끌었는지 얼마전 가본 닥스매장에선 안보이더라^^:

 

하여튼 그때 가격을 듣고 바로 포기했던 녀석이었건만, 오랜만에 생각나서 검색해보니 인터넷에 30만원대로 가격이 올라와 있는게 아닌가~!!

몇날며칠을 고민하다 LFmall에서 마침 할인행사까지 하길래 이것저것 할인받아 거의 30만원정도에 득!!

왜 이렇게 가슴이 듀근듀근하던지 ㅋ

게다가 내가 사자마자 바로 품절되서 제품이 안올까 조마조마~

 

 

다행히도 이틀 후 떡하니 도착했다.

 

 

닥스가방

 

닥스토트백

 

 

 

 

백화점 조명아래서 봤을땐 어두운 네이비색이라고 생각했는데,

검색하다보니 정식명칭이 [다크 그린 지퍼 미디엄 토트 겸 크로스백]인지라

어라? 왠 다크그린? 이게 맞나... 했는데 상품이 도착해서 보니 다크그린이란 말을 이해했다는...

 

블랙에 가까운 아주 어두운 그린정도로 조명에 따라 네이비로 보이기도 하고, 블랙이나 청회색으로 보이기도 하는 오묘한 컬러감인데 햇빛아래서 보니까 확실히 녹색이더라.

흔하지않아 고급스러운 느낌.

 

 

 

무엇보다 앞에달린 참장식이 참 맘에 드는데, 주변의 지퍼장식과 조화를 이루며 제대로 포인트를 준다.

얼핏보면 리본같아보이지만, 리본이 아니라 유치한 느낌을 주지않는?

이걸 떼고나면 그냥 밋밋가방이 되는듯 ㅋ

 

 

참장식

 

 

 

 

크기는 가로31cmx높이22cm의 크지않은 토드백인데, 난 워낙 짐도 별로 없고 작은여자라 이정도 크기가 들고다니기 딱 적당하다. 소설책정도는 넉넉히 들어가는 크기?

 

 

닥스가방

 

 

 

 

게다가 폭이 10cm정도로 넓어서, 생각보다 이것저것 많이 들어간다.

 

 

닥스가방

 

 

 

같은 디자인의 좀 더 큰 사이즈(DC2H4E582DG)도 있지만, 지퍼무늬와 장식이 오밀조밀하게 디자인된 작은사이즈가 훨씬 더 예쁜듯.

 

 

 

 

보통 열고닫기 귀차니즘에 가방지퍼를 잘 안잠그고 다니는데, 요건 똑딱이 형태면서도 가방안이 보이지않아 괜찮은듯...

 

이것저것 맘에들고 다 좋은데, 단점이라면 약간 복주머니같은 스타일이라 가방을 놨을때 밑이 퍼지면서 살짝 주저앉는다는거?

그래서 가방 안쪽에 앞뒤로 분리된 수납공간이 있지만 안쪽 주머니가 모양에 따라 둥그렇게 휘어지기때문에 사용이 불편하달까... 그냥 안이 통으로 하나라고 생각하는게 편할듯;;

가방 뒤쪽에라도 수납공간이 따로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그게 좀 아쉽다.

 

 

닥스가방

 

닥스가방

 

닥스가방

 

 

평소 중년층을 겨냥한듯한 닥스는 디자인이 아줌마(?)스러워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 브랜드였는데,

누가봐도 닥스가방같이 보이지않는 여성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이 참 새롭다.

 

 

 

가방이 두께감이 있어서 크로스로 매는것보단 토트로 드는게 더 예쁜백.

겨울의 투박하고 칙칙한 옷보단, 여름의 산뜻한 복장에 잘 어울리는 세련된 백인듯싶다.

그래서 한겨울에 집에서 여름옷 꺼내입고 찰칵 ㅋ

 

 

닥스가방

 

 

 

그나저나 LF아울렛몰에서 사서그런지 정품카드도 안오고, 포장도 어설퍼 처음 받았을땐 기분이 별로 안좋았음.

LG패션 닥스직영몰인지라 정품을 의심하는건 아니지만 진열됐던 상품인건지... 싸더라도 앞으로 LFmall에서 사는건 좀 고려해봐야겠다.

음...역시 아울렛몰이 괜히 싼게 아님;;

 

제품자체는 하자없고 내가봤던 그대로인지라 그냥 쓰지만, 선물할거면 얼마 더 주더라도 여기서 안사는게 나을듯하다.

 

뭐 어쨌든 제품은 볼수록 맘에 드니까 울 남친님이 사준거라 생각하고 기분좋게 써야지 ^______^

 

 

========================

 

2014년 12월 12일 추가!

문의하니까 정품카드가 누락된거라고 다시보내줬음 ㅋ

 

 

 

 
 
 
Posted by 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