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감/기타정보2013. 11. 29. 17:06

 

 

 

올레 별이란??

 

연간 올레 상품 금액별로 회원의 등급을 나눠 지급되는 포인트를 의미한다.

Super Star 등급은 연간 별 10만개, Royal Star 등급은 4만개, Magic Star 등급은 2만개를 지급해준다.

연간 20만원 이상을 이용하면 Magic Star 등급이므로 연간 최소 2만개는 받을 수 있다고 보면 된다.

 

 

 

올레 별 혜택??

 

카페베네, 할리스커피, 자바씨티 10%, 뚜레쥬르, 미스터도넛, 신라명과 10%, 베니건스, 불고기브라더스, 퀴즈노스 20%, 아웃백스테이크, 피자헛, KFC, 파파존스피자, 피자헤븐, 부오나피자, 미스터피자, 제시카키친, 도미노 피자 15%, 롯데월드 40%, 서울랜드 30%, KT금호렌터카(내륙 40%, 제주 70%), 박준뷰티랩, 제오헤어, 마샬뷰티살롱 20%, 준오헤어 15%, GS25,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미니스톱 15%의 혜택이 있다.

Super Star 등급의 경우 스타벅스 커피 연 4회, 코레일 라운지 이용, 파파존스피자 30%, CGV 연 6회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난 집앞 세븐일레븐과 동네 뚜레주르에서 주로 별을 사용하는 편이고, 영화볼때도 아주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다.

 

 

 

그런데 그 외에도 모바일에서 필수로 사용하는 부가서비스인 캐치콜과 링투유도 별로 계산할 수 있다.

캐치콜은 못받은 전화를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고, 링투유는 나에게 전화건 사람에게 통화음 대신 음악을 들려줄 수 있는 서비스다.

 

 

 

 

 

두 가지 서비스를 합쳐서 기본팩이라는 이름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요금은 한달에 1200원이고, 세달이면 3600원이다.

뭐 크게 요금이 나가는 서비스는 아니지만, 어짜피 필수로 사용해야 하는 서비스라 남아도는 별로 결제하면 돈도 절약되고 좋다능~

 

 

 

 

 

 

 

 

별로 기본팩(캐치콜+링투유) 요금내는 방법

 

 

 

 

 1. 일단 올레 사이트에 로그인한 후 [혜택/맴버십]-[별스토어]를 클릭한다.

 

 

 

 

2. [모바일 상품 결제] 화면이 나타나면 '부가서비스 신청'의 [바로가기]를 클릭한다.

 

 

 

 

3. '기본팩(별) 3개월'을 선택하면 오른쪽에 요금과 사용별이 표시된다.

 

 

 

 

4. 위에서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부가서비스 가입 완료~OK~!

 

 

 

 

그 외에도 올레 사이트에서는 올레 별로 통화 요금이나 데이터 요금도 결제할 수 있다.

 

 

 

 
 
 
Posted by 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