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감/쇼핑2013. 1. 11. 22:33

 

 

 

미리 주문해놓은 에센스를 가지러 간 피부관리샵에서 원장님이 아무때나 구할 수 있는 게 아니라며 올로스 세럼을 보여주셨다. 원래 가격은 6만원이지만 주문해서 받은 에센스의 가격인 55,000원에 그냥 주시겠다는 말씀에, 그리고 한달 집중 케어 세트로 정말 강추하신다는 말씀에 홀딱 넘어가 바꿔서 받아가지고 왔다. 집에 와서 인터넷으로 더 자세히 알아본 결과 안써봤지만 정보만으로도 대만족이다.

 


디비사의 올로스 세럼 두개

 

 

작은 다이어리 크기의 박스로 된 상품의 구성은 올로스 클리코 안티옥시던트 트리트먼트 페이스 세럼과 올로스 프루띠 디 보스코 라인의 수딩 세럼으로 되어 있다.

 

 

올로스 클리코 안티옥시던트 트리트먼트 페이스 세럼(20ml)

우유빛을 띄는 걸죽한 액체형 세럼이다. 토마토에 존재하는 리코펜을 함유한 추출물이 고농축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강력한 항산화 효과, 진정 보습작용을 한다.

리코펜 - 인체에 해가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고 항산화 작용을 하며, 세포의 피로를 막고 노화방지해주는 성분이다.

 


올로스 클리코 안티옥시던트 트리트먼트 페이스 세럼과 올로스 프루띠 디 보스코 수딩 세럼

 

 

올로스 프루띠 디 보스코 수딩 세럼(5ml)

야생 딸기와 과일 추출물이 고농축된 세럼으로 염증을 순화시키면서 피부 천연 방어막을 강화시키고 피부 광택을 개선시켜 주며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민감성 피부 전용이고 줄기 세포를 이용한 화장품이다.

주성분 - 블루베리, 라즈베리, 딸기, 블랙커런트, 프로비타민 B5, 마로니에, 미네랄솔트, 사탕수수

블루베리 - 진정과 보호 작용을 한다.
라즈베리 - 수분공급과 리프레싱 작용을 한다.
딸기 - 수축과 강화 및 진정 작용을 한다.
블랜커런트 - 항산화와 정화작용을 한다.


 

요새 피부관리샵에서 천연 화장품만 골라 구입하고 있는데 요놈들은 귀엽기도 하고, 사뭇 그 효과가 궁금해진다. 특히 야생 과일로만 만들었다는 올로스 프루띠 디 보스코 수딩 세럼은 올로스 프루띠 디 보스코 라인에 포함되는 제품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 전용이라고 하니, 나중에 기회가 되면 써봐야겠다.

 

올로스 프루띠 디 보스코 라인

 

 

디비(DIBI)

세계적인 권위와 35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최고의 명품 스킨케어 전문 웰빙화장품이다.
이태리 파비아 대학 피부 병리,약리학의 연구기관에서 개발하여 엄격한 테스트를 거처 만들어 지는 최첨단 과확적인 화장품으로 세계40 여개국이상의 스킨케어 전문 뷰티 살롱을 통해 전세계 고객들로부터 찬사와 사랑을 받고 있다.

 

 

 

 

 

 
 
 
 
Posted by 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