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감/쇼핑2014. 8. 24. 21:57

 

 

 

2013/01/24 - 라헨느 데일리백 추가구매 후기 by S

 

작년 S양이 쓴 라헨느 가방 후기글을 보고 구입했던 핑크 데일리백을 1년 정도 써왔는데 지퍼 부근이 헤져 새 가방이 필요했었다. 라헨느 데일리백은 사용하기 편했던 반면에 '티슈+지갑+핸드폰' 세개만 넣으면 지퍼가 안닫힐 정도로 크기가 작아 아쉬웠다.

 

그래서 남친과 남대문 도매시장을 구경간 김에 들렀던 근처 서울역 롯데 아울렛에서 드디어 새 가방을 득템했다능~

다음달에 남친과 내 생일이라 생일 선물로 나는 남친에게 텐디 캔버스화를, 남친은 내게 시슬리 크로스백을 사주었던 것~ 남친은 신발을 텐디에서 주로 샀기에 금방 골랐는데, 나는 즐겨 사던 가방 브랜드가 없는 탓에 거의 2시간은 걸려 고를 수 있었다 ㅠ

 

 

 

 

이번에 가방을 고르면서 기준은 네 가지였다.

1. 디자인이 심플하면서 예쁠 것~!

2. 가방 모양이 고정되지 않고 마음대로 접을 수 있을 것~! (얇은 가죽 OK)

3. '티슈+지갑+핸드폰' 세 개를 넣을 수 있을 정도의 크기일 것~!

4. 가벼울 것~!

 

하지만, 수많은 가방을 보며 돌아다니다 예쁜 가방을 보면 내 기준에 맞지 않아도 눈이 돌아가기 마련..

결국 위의 기준에서 1번만 통과하는 크로스백을 샀다가 바로 옆 매장이었던 시슬리에서 남친이 다행히도 네 가지 기준 모두 다 맞는 가방을 발견해서 샀던 가방을 취소하고 살 수 있었다^^;

 

 

 

 

이렇게 발견한 것만으로 기뻤던 이 가방은 정가는 309,000원이지만 DC 가격이 195,000원이었다.

앞에 샀다가 취소했던 가방이 99,000원에서 DC하여 50,000원이었던거에 비하면 정말 비싼 가방이었지만 이게 유일하게 내 기준에 모두 맞는 가방이어서 안살수가 없었다능~

 

 

 

 

요 가방은 예전 가방보다 약간 더 큰 정도이지만 가방 앞쪽에 미니백이 달려있어 핸드폰이나 작고 얇은 소지품을 담기에 좋다. 게다가 가방 밑이 통통한 편이라 담을 수 있는 양이 은근히 많은 편이다.

책까지는 안들어가지만 지갑이나 티슈, 카메라 정도는 넉넉히 넣을 수 있어 딱 내가 원하는 크기라능 ㅎㅎ

 

 

 

 

재질은 천연가죽인데 가죽 소재치고는 가벼운 편이라 무게도 통과~

게다가 가죽이라 모양이 고정되지 않아 아무렇게나 팽개쳐둬도 될것같은 느낌이 드는 편한 가방이다.

물론 예전에 썼던 3~5만원짜리 가방처럼 정말 막 던져놓을수는 없겠지만 ㅋ

 

 

 

 

디자인도 귀엽고 깜찍해서 캐주얼 옷을 주로 입는 나에게는 정말 딱인 가방이다.

물론 검은색인데다가 가죽 가방이라 정장에도 잘 어울리겠고~

 

 

 

 

이 가방은 앞에 조그만 미니 가방이 하나 붙어있어 지퍼가 두 줄이다.

아무래도 위쪽에 지퍼가 있으면 똑딱이보다는 소지품을 넣고빼기 편한건 사실~

편함을 추구하다보니 더 예쁜 똑딱이 가방도 피하게 된다 ㅋ

 

 

 

 

그렇게 편하면서도 검은색은 모두 천연가죽이고, 로고 포함 나머지 부분은 모두 골드 금속이라 너무 심플하고 예쁘다.

사용하기 편하고, 가볍고, 예쁘다는 내가 원하는 모든 점을 가지고 있는 요 아이~느무 조아~ㅎㅎㅎ

 

 

 

 

가방 내부를 보자면 립스틱이나 머리끈 등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와 열쇠 등을 넣을 수 있는 지퍼 주머니가 있어 소지품이 섞이지 않고 구분하기 좋다. 같은 검은색이라 잘 안보이지만(^^;) 나름 지갑도 넣어봤는데 나머지 공간이 넉넉해서 티슈, 기타 등등 소지품을 넣어도 될 듯하다.

 

 

 

 

앞쪽 미니백에는 핸드폰을 넣어봤는데 내 핸폰 기종이 갤럭시 노트인 탓도 있겠지만,

핸드폰 케이스가 커서 그런가 넣을 때 조금 빡빡한건 아쉽다.

 

 

 

 

그나저나 이번에 가방도 새로 산 김에 '내가 팔 가방이다' 생각하고 미리 연습도 할 겸

새로 만든 미니 스튜디오에 러그까지 깔고 나름 조리개, 셔터 속도 등을 수동으로 설정하고,

비지땀을 흘리면서 열심히 찍었는데 가방 색상이 검은색이라 그나마 잘 나온거 같다;;;

(이번에 쇼핑몰을 위해 처음으로 사입했던 가방 중에 밝은 색상의 가방도 있는데 그건 또 어떻게 찍을지 벌써부터 걱정된다 ㅠ)

 

 

마침 롯데 아울렛에서 20만원/40만원 구매 고객에게 직장인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

우리는 '남친 신발 + 내 가방 + 기타등등'으로 구매금액이 40만원을 넘어 영화표 2매를 받을 수 있었다. 우힛~

(근데 아래 티켓 사진 너무 잘 찍은거 아닌가? 위에 가방보다 훨씬 잘 찍혔....쿨럭;;)

 

 

 

 

그렇게 기분 좋게 아울렛을 나오니 놀랍게도 서울역 광장에서 가수 박상민이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알고보니 '박상민&황기순의 사랑더하기'라는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중이었는데 '무기여 잘있거라', '멀어져간 사람아', '청바지 아가씨'를 라이브로 듣는 행운을....우왕~~

진짜 시디를 틀어놓은 것처럼 완벽한 노래였는데(박상민을 진짜로 보기 전까지는 그냥 누가 시디를 틀어놓은 줄;) 중간중간 행사용 멘트를 하면서도 안정적으로 부르고 감동까지 주는걸 보니 역시 대단한 가수인 듯~

쇼핑을 끝내자마자 이렇게 우연히 명곡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너무 감동적이고 행복했다.

 

 

 

 

박상민의 아름다운 마음이 와닿았는지 남친과 나도 사랑더하기에 참여했는데 요런 벌레퇴치용 팔찌를 주었음~

모기 잘 물리는 나에게 딱이라고 남친이 두개 다 줬는데 여름에는 꼭 차고 다녀야겠다 ㅎㅎ

 

 

 

 

이번 주말에는 서울에 가서 남친과 즐거운 데이트를 하면서 열심히 일도 하고, 맘에 쏙 드는 가방도 사고, 좋은 일도 한거 같아 정말 뿌듯하다. S양 커플과 가기로 했던 오션월드를 못가서 너무 아쉬웠었는데 의외로 이렇게 즐겁게 주말을 보내게 되서 다행이다.

 

그래도 물놀이 못한건 아직도 아쉬워...ㅠ

 

 

 

 

 
 
 
 

 

Posted by 두여자 Y&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기 크기가 어느정도되나요?가로길이30센티되나요??

    2014.08.30 19:21 [ ADDR : EDIT/ DEL : REPLY ]
  2. 룰루

    착용샷도 보고싶어요~

    2014.09.15 10:09 [ ADDR : EDIT/ DEL : REPLY ]
    • 착용샷은 따로 찍은게 없어서^^;
      주위 사람들이 보고 전부 예쁘다고 하긴 해요.
      정장에도 캐주얼에도 잘 어울린다고요.

      2014.09.15 11:01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