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옥션과 지마켓 모바일어플에서 제품 써칭을 하던도중
아래처럼 어떤 판매자의 제품은 상세페이지가 바로 보여지면서 페이지가 길어지면 펼쳐보기로 볼 수 있게 되어있는데,

 

 

 

 

 

어떤건 원본보기(옥션) 또는 상품상세보기(지마켓) 버튼을 한번 더 클릭해야 제품설명이 보여지는걸 발견헀다.

 

 


요즘 모바일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이 총 판매비율대비 40%가 넘어가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바로 상세페이지가 노출되지 않는건 어느정도 판매에 영향이 있지 않을까 생각했고,

 

이게 상세페이지 등록 시 따로 어떠한 조건이 있는건지 한참을 알아보다가 오늘에서야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간단한 답변을 들을 수 있었다. (이럴줄 알았으면 진즉 물어볼걸 ㅡㅡ;;)

 

 

 

 

결론은 모바일에서 바로전날 구매가 이루어진 상품에 한해 상품상세가 바로 보여진다는 것.
어쩐지 판매율이 낮은 옥션에서 유독 많이 그러더라만;;;;

뭐 결국은 이 문제에 대해 내가 할 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었지만 이유를 알고나니 후련하다 ㅋ


근데 이베이에서 굳이 이런 차별을 왜 둔것인지...트래픽 문제인가 흠...

 

 

 

 

 
 
 
Posted by 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