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감/쇼핑2013. 2. 26. 19:47

 

 

 

 

 

일본 여행을 다녀오신 직장 상사분이 에스티로더의 kissable lipshine 12호 'shanghai Kiss' 립스틱을 선물로 사오셨다. 아마도 면세점에서 사오신 듯하다.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12호는 없던데 혹시 구하기 힘든 컬러가 아닐까?

달려있는 분홍색 끈도 귀엽고 금색에 무늬까지 전체적인 디자인도 고급스러워서 일단 보기에 이뻐서 좋다~헤~

확 힘을 주어 빼보면(처음엔 돌려서 여는 줄 알았다;;) 우리나라 립스틱처럼 바르기 쉽게 깎여있지는 않다.

선물로 받은 그 자리에서 바로 입술에 발라보니 입술에 선이 분명한 사람을 제외하고는 바르기 쉽지는 않을 듯하다. 난 입술선이 분명한 편이 아니라서 바깥쪽으로도 발리고 바르기 불편했다.

대신 입술에 살짝만 발라도 잘 발리긴 하다.

그리고 살짝~빵 냄새가 나더라..아..배고팠었나 ㅋ 어쨌든 향기는 통과~

 

 

발색 사진

 

 

색상은 원래 핏기 없어서 입술인지 티도 안나던 내 입술을 입술처럼 보이게 하는 정도..

딱히 립스틱을 발랐다는 느낌은 별로 없다. 그냥 입술에 핏기가 돌아 입술이 선명해보이는 정도랄까?

 

 

에스티로더 kissable lipshine 상품 사진

 

 

나는 원래 립스틱을 안바르고 립밤만 바르고 다니는 편이다. 이유는 귀찮은 것보다는 립스틱 특유의 인위적인 색상이 맘에 안들어서이다.

그래서 이 립스틱의 자연스러움이 너무너무 맘에 든다. 앞으로 자주 바르고 다니게 될 것 같은 예감이~ㅎㅎ

이 립스틱은 면세점에서만 파는 것 같고, 가격은 29,800원 정도이다.

 

 

 

 

 
 
 
 

 

Posted by 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