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회사에서 연휴를 조금 일찍 시작하면서 평인인 어제, 남친과함께 에버랜드를 다녀왔다.
놀이공원인만큼 주말에 가면 사람에 치여 놀이기구 하나탈때마다 1시간 이상 기본으로 기다려야하기때문에, 흔치않은 요번기회를 활용한 것이다.
 
요즘 들어서 비가 시도때도없이 오고있어서 혹시나 비올까봐 걱정했지만 다행히도 전날 밤에 비가그쳤고, 덕분에 당일은 화창한 날씨속에서 원없이 놀다올 수 있었다.
낮에는 오히려 내려쬐는 때양볕에 배가 불러서는 왜 일기예보랑 다르냐고... 더워죽겠다고 남친한테 징징거렸다능 ^^:

 

 

 

어쨌든 놀이공원을 가려고 하면 제일먼저 찾게되는 자유이용권 할인.

정상가 46,000원인 비싼 가격이지만 4~50프로 할인되는 카드나 행사가 많기때문에 놀이공원을 제값주고 가는건 엄청아깝다는 생각이든다.
종일권을 31,000원 정도에 여러 몰에서 팔긴하지만 최대한 많이 할인되는 카드찾아 여기저기 기웃기웃.

 

내 국민카드를 온라인에서 예매했더니 기본50프로에 행사 10프로 추가할인받아 18,400원에 일단 한장 구하고,
제휴할인되는 나머지 카드들은 전달 실적이 안되거나해서 이리저리 뒤지다가 올레 kt 멤버쉽카드로 40% 할인 받을 수 있다기에 엄마꺼로 할인 받아 27,600원에 갈 수 있었다.

 

kt멤버쉽카드는 할인되는만큼 별이 차감되기때문에 18,400점의 별이 남아있어야한다.
여기서 한가지 팁을 말하자면, 만일 누군가의 멤버쉽카드를 빌려쓰고자 한다면
핸드폰으로 다른사람의 올레클럽 아이디 로그인만해도 모바일 멤버쉽카드를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굳이 누군가에게 카드를 빌리러가거나 그사람 핸드폰을 가져가지 않아도 된다는거?

이걸모르고 난 엄마핸드폰 가져갈뻔했음 ㅋ (플라스틱카드는 없기때문에)

 

이 외에도 현재 9월 한달동안은 농협카드가 에버랜드 제휴카드가 아니거나 실적이 없어도 무조건 40프로 할인받을 수 있기때문에 이걸 활용하는것도 좋을듯하다.

 

 

 


그리하여 평일에 처음으로 놀러간 에버랜드는 거의 기다림없이 모든 놀이기구를 탈 수 있었고~ 그렇게 길던 줄어 매번 포기해야만했던 사파리나 로스트밸리도 아주 손쉽게 구경할수 있었다~!!!

사파리에선 호랑이나 사자를 많이 보려면 오른쪽자리에, 곰을 보려면 왼쪽자리에 앉는게 좋을듯하다. (대체적으로 오른쪽에 동물들이 많았음)

로스트밸리도 우측에서 동물보기가 더 좋긴한데 기린이 먹이먹으려고 버스안까지 머리를 들이밀때는 왼쪽창으로 들어오니 참고할 것.

 
남친의 꼬심덕에 T익스프레스로 처음 타봤는데 죽을뻔했다는...;;
첫번째 하강때는 정말... 타는내내 눈을 뜰수가 없었는데 이거한번 타고 났더니 다른 놀이기구들은 다 껌이더라 ㅋ

 

아쉬운건 저녁 5~6시쯤 되니까 동물들이 죄다 들어가서 관람종료된데가 많아
낮에 놀이기구 열심히 타고댕기다가 놓친곳들이 좀 있다는거... (그래도 사파리나 로스트밸리는 다행히 일찍 구경했지만)

평일엔 사람이 많이 없어서그런지 시간대별로 운행되는 곳들이 있으니 돌아다닐때 타이밍을 잘 맞춰야 될 듯하다.
생각보다 일찍 마감되는 곳들이 많았달까...

 

그럼 오후 야간권써서 오면 별로 놀것도 없겠네~라고 생각한것도 잠시, 어두워지며 조명이 켜진 에버랜드는 타이틀그대로 환상의 나라같은 모습이었다.
여기저기 예쁘고 너무 아름답게 꾸며진곳이 많아서 눈이 실컷 호강할 수 있었는데, 9월의 에버랜드 테마는 할로윈이었던듯 깨알같은 소품이나 인테리어들이 눈에 띄었다.

단지, 내가 간날은 테마가 시작되는 시점이라 '호러메이즈'라던가 아직 내부를 손보고 있는 곳들이 있었지만...

하루종일 에너지 소비를 많이한 탓에 집에가는길에 삼겹살을 먹고자 8시 쯤에 시작되는 레이져쇼를 보고 바로 나와서 불꽃놀이까지는 보지 못했지만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놀이기구도 원없이타고, 맛있는것도 먹고, 걷기도 많이걷고, 사진도 엄청 찍어댄 신나는 하루였다.


근데 집에왔더니 다음날인 오늘까지도 다리가 천근만근... 나이탓인게야 ㅠㅠ

 

 

 

 

(사진은 PC에서 클릭시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퍼레이드

 

퍼레이드

 

퍼레이드

 

퍼레이드

 

퍼레이드

 

에버랜드

 

에버랜드

 

사파리

 

백호

 

백호랑이

 

에버랜드 사파리

 

호랑이

 

사자

 

사자

 

사자

 

호랑이

 

곰

 

에버랜드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로스트밸리

 

로스트밸리

 

로스트밸리

 

로스트밸리

 

로스트밸리

 

로스트밸리

 

로스트밸리

기린

 

로스트밸리

 

로스트밸리

 

에버랜드

 

에버랜드

 

에버랜드

 

에버랜드

 

에버랜드

 

에버랜드

 

에버랜드

 

에버랜드

 

에버랜드

 

에버랜드

 

에버랜드

 

에버랜드

 

에버랜드

 

에버랜드

 

에버랜드

 

에버랜드

 

퍼레이드

 

퍼레이드

 

퍼레이드

 

퍼레이드

 

퍼레이드

 

에버랜드

 

에버랜드

 

에버랜드

 

에버랜드

 

에버랜드

 

에버랜드

 

에버랜드

 

 

 

 
 
 
Posted by 두여자 Y&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해플

    야경도 예쁘네요~~ 저도 나중에 사파리 꼭 가봐야겠어요~~ 백호 완전 보고 싶네요 ㅠㅜ

    2014.09.21 08:16 [ ADDR : EDIT/ DEL : REPLY ]
    • 정말 여긴 야경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근데 평일에 언제 또 이렇게 가볼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ㅋ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도저히 가볼 엄두가 ㅎㄷㄷ

      2014.09.22 10:36 신고 [ ADDR : EDIT/ DEL ]